구글에드센스 코로나19를 버티고 있는 프리랜서의 일상[가톨릭 도서 / 이럴 때는 이런 기도] 리댜언니의 하루
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하기

코로나19를 버티고 있는 프리랜서의 일상[가톨릭 도서 / 이럴 때는 이런 기도] 리댜언니의 하루

by 리댜언니 2020. 4. 1.

프리랜서인 리댜언니의 하루

 

저는 유아발레와 필라테스를 가르치고 있는 강사입니다.

코로나19가 터지고 백조로 살고 있어요 한주한주 개학이 미뤄지면서 6주차 쉬고 있어요ㅠ.ㅠ

2주까지는 괜찮았는데 3주 4주 쉬는 기간이 점점 늘어나면서 불안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수입 0원으로 살게되다니.. 오늘 뉴스에서는.. 무기한 개학 연장이 되고

기약없는 쉼 을 하고 있답니다

 

다음주부터는 수업 할 수 있겠다라는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또 개학 미뤄지니 지치네요 

올해의 계획이 모두 무의미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무기력해지고 의미없이 살기보다 재충전도 하고 체력도 기를겸  오늘 아차산에 다녀왔어요

 

 

코로나19때문에 봄이오나 싶었는데 봄이 오긴 오나봅니다 

곳곳에 꽃도 피고 나무에에는 새싹이 피어나고 요즘 여유롭게 지내다보니 

평소에 보지 못했던것들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ㅋㅋ

 

 

정상에 앉아서 굳어 있던  몸 스트레칭도 하고  나름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지금은 집에와서 책을 읽다가 블로그 끄적끄적 중이에요

저는 카톨릭 신자에요 성당도 못가고 마음도 울적울적해서 읽고 싶은 책을 구매했는데

 

너무 좋은책 인것같아요 딱 지금 상황이 삶이 힘들고 위로받고 싶고 변화가 필요할 때 인것 같아요

 정말 지금 시기에 읽기 좋은 책인것같아요!

화가 치밀어 오를때마다 꺼내어 읽어보려고 해요 ㅋㅋ

 

극복하자 극복하자  힘내자 하는데 현실은 정말 힘들긴 힘드네요 ㅠㅠ

 

다시 한번 힘내서 견뎌내려고 합니다! 모두 화이팅!

 

댓글